QnA

뒤로가기
제목

답변부탁드립니다.

작성자 Admin(ip:)

작성일 2020-12-17

조회 1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네 고객님

주문한지 시일이 많이 지났습니다. 이번에는 저희가 반품을 받아주지만 다음부터는 반품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반품 접수는 해드렸습니다만 기사님 오시면 기사님과 꼭 연락하셔서 반품 상품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박스안에 반품택배비 5000원과 환불받을계좌번호 함께 넣어서 보내주세요.

입고후 택배비와 상품확인후 이상없으면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상품이 문제가 있을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참고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선생님 저번에 2개는 보냈구요. 추가로  MNX15 남여공용 키높이운동화

로터스 블랙(lotusblack(외2개 총3개) 반품신청 몇번을했는데도 물건뒀는데도 계속 기사님이 안가져가셔서.. 이번엔 가져가시겟지하고 마지막으로 한번더 신청하고

고향에 갔다왔는데..지금 기숙사 돌아와보니 아직도 수거를 안해가셨네요..


이번에는 처리될수 있게끔 로터스 블랙 이제품 반품 접수 주소 그대로 부탁드리겠습니다. pc에도 반품접수누르면 오류창이뜨네요..


ㅡ 고객드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고객센터

051-301-9013

Fax : 051-301-9014

월 ~ 금 오전 09:30 ~ 오후 04: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무통장 계좌안내

국민은행985601-00-005466

예금주 : (주)명문스포츠

  • 카페24
  • 올더게이트
  • CJ대한통운
  • 공정거래위원회
  • 현금영수증
화살표